본문 바로가기

게임/테라리아

테라리아 개발자 노트 (2019년 4월자) - 모바일1.3 / 플랫폼 버전 통합 소식 등

 

 

테라리아 개발자 노트 (2019년 4월자) - 모바일1.3 / 플랫폼 버전 통합 소식 등

 

 


본 게시물 '테라리아 개발자 노트'는 테라리아 개발진이 테라리아 공식 영문 포럼에 정기적으로 올리는 게시물을 번역한 것입니다.


 

플랫폼 : PS4 / XBOX ONE

작업 팀: Pipeworks Studio

 

예정대로 4월 내에 콘솔 플랫폼에 대한 1.3.1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주말에 QA작업을 실시하고 실제 서버-오프라인 환경 게임플레이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면, 정식 업데이트를 개시할 예정입니다.

현재 모든 오류/버그 사항들이 수정되었지만 테스트 과정 중에 추가로 발견될 수도 있으니 수정이 완료되면 모든 사항을 패치노트에 작성할 예정입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업데이트 소식을 알릴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플랫폼: 스위치

작업 팀: Pipeworks Studio

 

저번에 언급했듯이, Re-Logic 팀과 함께 작업하여 품질 테스트 과정이 진행되었고 그 작업이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Re-Logic의 품질 관리 팀이 마지막 검토를 진행할 단계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출시 날짜를 조율하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토어에 알파 초기 빌드가 제출되어 내부적인 테스트 과정(QA)도 거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는 몇몇 버그를 제외하고는 문제점이 없습니다. 이 긴 작업을 끝낼 때가 왔습니다. 곧 좋은 소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플랫폼: 모바일

작업 팀: DR Studio

 

모바일 테라리아 버전의 1.3 알파 버전을 공식적으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모든 게임 기능과 컨텐츠 구현이 완료되었으며, 이제 남은 작업은 베타 버전 발표를 위한 마지막 사전 점검입니다.

현재는 폴란드어, 세부 조정, 최적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우리 팀은 이번에 소개할 화면으로, 많은 문의를 받았던 대왕 큰 녀석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냐옹검으로 이 녀석을 잡아봅시다!

 

이 화면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우리 팀은 어떻게 하면 표시할 내용은 다 표시하면서 게임플레이 공간을 확보할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버프 디자인을 간소화하고, PDA 그래프를 적당한 수준으로 조절, 미니맵 켜기/끄기 등의 기능을 동원해 결국 완성해 내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사용자가 쉽고 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게 설정에서 버튼의 위치나 공간을 조정할 수 있는 커스텀 기능도 제공합니다.

지난번에 CBT 지원자들을 모집하기 시작했고 아직 진행 중입니다. 현재로서는 CBT 대상자를 결정할 시기를 정하지 않았고, 베타 버전 런칭 날짜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베타 버전 작업 단계가 한 단계 더 나아가면 윤곽이 보이리라 예상됩니다.

 


 

플랫폼: PC

작업 팀: Re-Logic

 

1.3.6 버전에 포함될 컨텐츠 추가 작업이 아직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엔 몇 가지 스포일러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작업 중인 신규 소환사 아이템입니다.

 

무지개 꼬리

 

물에 뭔가를 던지면...?

 

발광 박쥐 호위대

 

 


이만 '테라리아 개발자 노트 (2019년 4월자) - 모바일1.3 / 플랫폼 버전 통합 소식 등'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겟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클릭과   게시글 공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