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공개 소식

LG G7 ThinQ 공식 출시

LG G7 ThinQ 공식 출시


■ 18일 이동통신 3사와 LG 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 통해 출시
■ 출시 기념 구매 혜택도 풍성, 최고 수준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제공
■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부사장, “늘 쓰는 핵심기능을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한 LG G7 ThinQ를 통해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공감할 수 있을 것”

LG전자가 18일 전략 스마트폰 LG G7 ThinQ를 이동통신 3사와 LG 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 뉴 모로칸 블루, 뉴 오로라 블랙, 라즈베리 로즈 세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출고가는 램과 내부 저장용량이 각각 4GB/64GB인 ‘LG G7 ThinQ’가 898,700원, 6GB/128GB인 ‘LG G7+ ThinQ’는 976,800원이다. LG전자 모델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는 핵심기능을 한 차원 더 높인 LG G7 ThinQ와 풍성한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18일 전략 스마트폰 LG G7 ThinQ를 이동통신 3사와 LG 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 LG G7 ThinQ 출시는 한국이 처음이다.

뉴 모로칸 블루, 뉴 오로라 블랙, 라즈베리 로즈 세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출고가는 램과 내부 저장용량이 각각 4GB/64GB인 ‘LG G7 ThinQ’가 898,700원, 6GB/128GB인 ‘LG G7+ ThinQ’는 976,800원이다.

LG G7 ThinQ는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한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별도 스피커가 필요 없을 정도로 사운드가 풍부한 『붐박스 스피커』 ▲스스로 사물을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해 주는 『AI 카메라』 ▲디스플레이 소비전력을 최대 30% 낮추고 저전력 알고리즘을 적용해 넉넉한 『배터리 사용시간』 등 고객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는 ABCD(Audio, Battery, Camera, Display) 성능을 강화한 전략 스마트폰이다.

LG전자는 LG G7 ThinQ 구매 고객에게 네 가지 특별한 액세서리 패키지(‘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풍성한 출시 기념 혜택을 제공한다. ‘기프트팩’ 앱에서 LG 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15만원 상당 넥슨 카이저 게임 아이템, 건강 관리 가전 5종(LG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 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www.lgecare.co.kr)’도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기존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프리미엄 제품이라면 LG G7 ThinQ 구매 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 수준의 중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전원만 들어오면 최대 18만 5천원까지 보상하며,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 원을 보상하는 보험도 제공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부사장은 “누구나 늘 쓰고 있는 핵심기능들을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한 LG G7 ThinQ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G G7 ThinQ 주요 스펙


LG G7 ThinQ 출시 기념 구매 혜택
● 스페셜 액세서리 팩 4종 택 1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라인 프렌즈 팩 △프리미엄 팩)
● 15만원 상당의 넥슨 ‘카이저’ 게임 아이템
● 건강관리 가전 렌탈 5종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