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모모랜드(Momoland)

모모랜드 디지털 싱글 2집 "사랑은 너 하나" 공개 feat. Erik

모모랜드 디지털 싱글 2집 "사랑은 너 하나" 공개  feat. Erik

 

 

뿜뿜, I'm So Hot 등으로 흥을 주도했던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발라드 장르인 디지털 싱글 앨범 2집, "사랑은 너 하나"로 돌아왔습니다.


사랑은 너 하나(MOMOLA) 뮤직비디오 보기

 


곡 설명

신곡 '사랑은 너하나'는 그 동안 모모랜드가 선보였던 특유의 '흥' 콘셉트와는 사뭇 다른 발라드로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아련하게 그려낸 곡이다.

수채 물감이 번져가는 듯한 먹먹한 미디움 템포 멜로디에 "외로운 섬 하나와 별하나"에서 엿볼 수 있는 한 편의 서정시 같은 가사 묘사가 절묘하게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작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모모랜드의 감성 보컬과 베트남 톱가수 에릭의 피쳐링이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이뤄 기대를 모은다.

 


곡 정보

발매일: 2019년 5월 7일

장르: 발라드

발매사: (주) 카카오 M

기획사: (주) MLD 엔터테인먼트 , (주) 카카오 M

 


음원 듣기

Melon ▷ https://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10281778

Bugs ▷ https://music.bugs.co.kr/album/20251389?wl_ref=list_tr_07_search

Youtube ▷ https://youtu.be/eKKi47Cu_Tw

스페셜 페이지 ▷ bit.ly/2H17nmf

 

모모랜드가 써내려가는 서정시 '사랑은 너 하나(MOMOLA)'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www.melon.com

 

 

그럼 이만 ' 모모랜드 디지털 싱글 2집 "사랑은 너 하나" 공개  feat. Erik '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클릭과 게시글 공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